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40BUCKS

40BUCK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게시판입니다

여러사람을 소개합니다

40BUCKS / 2020-09-15 10:36:20



여러사람의 디렉팅을 맡은  CEO 이석기입니다.


1990년대 '닉스' '스톰' '클럽모나코' 등 잘나가는 캐주얼 웨어 기획을 맡은 이석기 대표가 편집숍, 플랫폼 등 먼 길을 돌아 다시 본인의 주특기를 발휘한다. 이석기 CEO는 여러사람의 대표이사와 '포티벅스'의 디렉팅을 맡고 있다. 브랜드의 방향키를 잡고 있지만 신주현 CDO, 곽창훈 COO와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가는 것 역시 그의 몫이다.



여러사람의 디자인 생산을 총괄하고있는 CDO 신주현입니다.


약 17년 동안 여성복 디자이너로 근무했으며 그 중 10년은 본인이 운영하는 라임라이크 대표를 맡고 있다. 라임라이크 역시 일본 여성복의 OEM, ODM을 하고 있는 패션 회사. 여성복 전문가이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남성복 디자이너에 도전한다. 여성을 이해하는 마음으로 40대 남성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싶다고.



여러사람의 운영 관리를 책임질 COO 곽창훈입니다.


브랜드 '포티벅스'의 영업, 홍보, 마케팅 등 전반적인 운영 관리를 책임진다. 동대문에서 잔뼈가 굵은 곽창훈 COO는 2016년 핸드백 '앨리스마샤'를 론칭, 온-오프라인 통해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고 주요 브랜드 OEM, ODM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해외 마켓에서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포티벅스'의 신박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해 나갈 계획이다.


출처 : http://www.fi.co.kr/main/view.asp?idx=70018&SectionStr=&NewsDate=2020-09-15

게시판 상세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